Loading...

착한 나쁜 남자

여자가 좋아하는 남자는, 남자가 생각하는 매력적인 남자와 다릅니다. 여자에게 허락을 받으려 애를 쓰는 남자. 단언컨데 여자가 질색합니다. 이런 남자. 즉, “착한 남자”란 곧 평범하고, 지루하고, 예측 가능하며, 단조롭고, 불안정하고, 재미없고, 진지하면서, 배짱도 없는 남자를 말합니다.

여자들이 이상한 남자 좋아하는 것은 아니지만, 여자들이 나쁜 자식들만 좋아하는 것은 아니지만!!

자기 맘대로 되지 않고, 재미지고, 예측 불가능하면서 배짱 좋은 남자. 자기를 들었다 놨다 하는 남자를 좋아하는 것은 확실합니다. 믿기 어려우실 것입니다. 먼저 여성들의 반응을 보여드립니다.

나쁜 남자에 대한 여자의 반응
레이커즈 여성 내담자들의 반응 먼저 보여드립니다. 당신도 주변 여성들에게 물어보십시오.

도대체 어떤 남자들이길래 그런 걸까요?

남자가 생각하는, “여자가 좋아하는 남자와는 거리가 대단히 멉니다.” 남자의 눈을 버리세요. 그리고 여자가 실제로 좋아하는 남자들이 어떤 남자인지 그냥 마음을 열고 살펴보세요.

  1. 서진씨는 긴 머리 청순녀만 고집합니다. 정작 그런 여성을 맞닥뜨리면 서진씨 굉장히 도도해 집니다. 마치 거만하게 보일 정도로 굴지요. 그래도 여잔 서진씨가 좋아죽습니다.
  2. 태현씨는 누가 봐도 예쁘기 그지없는 여자에게 접근해 굉장히 편안하게 “안녕”하고 말을 겁니다. 잘생기지도 돈이 많지도 않은 태현씨 여자들에게 당당할 뿐인데도 여자들은 대부분 태현씨와 말을 섞으며 농담을 하고 꼬리를 칩니다. 예외는 없습니다.
  3. 찬우씨는 놀러 나갈 때마다 여자를 낚습니다. 어딜가든 여자 쉽게 꼬십니다. 맘에 드는 여자가 눈에 띄면 찬우씨 그 여자 데리고 여기저기 다닙니다. 클럽이면 클럽 여기저기를 포차면 나가서 게임을 커피숍이면 같이 담배라도 피우러 나갑니다. 찬우씨 일단 대화를 시작하면 당당하게 여자를 이끕니다. 여자에게 저쪽으로 가자고 물어보는 것이 아닌 ‘리드’하는 것입니다.
  4. 도윤씨는 매력적이며 성격마저 좋은 여자친구와 함께 클럽에 왔는데 남자들끼리 떠드는 동안 여자친구는 클럽 내에서 따로 놀았습니다. 정말 몇 분에 한 번씩 그녀는 도윤씨의 테이블로 와서 도윤씨를 껴안거나 키스했는데, 도윤씨는 여자친구를 마주하기 위해 상체조차 틀지 않았습니다. 키스 하는 중에 얼굴이 돌아간다 해도 움직이는 것은 여자친구였습니다.
  5. 정일씨는 노골적으로 여자의 몸을 스캔합니다. 여자가 한 마디 해도 하는 말은 정해져 있습니다. “잠깐, 아직 나 다 못 봤는데.”
  6. 엄청나게 매력적인 여자가 눈이 빠지도록 섹시한 원피스를 입어보면서 예쁘냐고 묻자 서우씨는 무심한 듯 시크하게 “딴 거 없어?”라고 묻습니다.
  7. 상우씨는 여자에게 잔혹합니다. 굉장히 못되게 굴고 호되게 몰아세우는데 심지어 클럽에서 반라로 있는 여자조차 끝도없이 놀려 먹는데 여잔 언제나 상우씨에게 붙습니다. 길거리든, 클럽이든, 어플이든, 소개팅이든, 모임이든 상우씨를 만난 여자. 오래 버티지 못합니다. 곧 키스하고 상우씨와 나갑니다.
나쁜 남자의 매력

남자는 논리적입니다. 반면, 매력은 논리적이지 않습니다. 남자 눈엔 이해가 전혀 되지 않겠지만, 여자 나쁜 남자에게 자동적으로 끌립니다. 여자가 싫어할 것 같은 행동을 하는데도 여자는 말로만 싫다고 합니다. 그러면서 애교를 떨고 이쁜 척을 합니다. 도무지 앞뒤가 안맞습니다. 이게 여자입니다. 남자의 눈으로 논리의 눈으로 보지 마세요. 그랬기 때문에 당신 연애가 피곤했던 것입니다.

잘해줘야 하고 젠틀해야 마음이 열린다는 건 어디까지나 입 발린 소리. 정작 여자가 끌리는 건 강인한 남자, 여자를 다루는 남자입니다. 여자가 안되요되요되요를 하게 만드는 남자입니다. 여자가 진정 원하는 것은 이런 강인하고 내 맘대로 되지 않는 남자가 자신에게 잘해주는 것이지, 아무나 자기에게 잘해주는 것을 바라는 것이 아닙니다.

대다수의 남자들은 칭찬 또는 선물 등으로 여자가 자신에게 매력을 느끼게끔 설득하거나 또는 그저 ‘좋은 남자’가 되어 여자가 특별히 허락해 좋은 일이 생기기만 바랍니다. 그러나 그럴 일 없지요. 여자에게 결정권을 넘기고 여자에게 끌려다니는 남자. 평범하고, 지루하고, 예측 가능하며, 단조롭고, 불안정하고, 재미없고, 진지하면서, 배짱도 없는 남자에게 여자들은 신물을 냅니다.

이쁜 여자는 많아도 매력남은 적다란 말 여자들 흔히 합니다. 이 때문 입니다.

shutterstock 276498347 resize

남자가 남자의 시선을 버리고, 남자들 여자의 가면만 벗길 줄 안다면, 영리하게 여자 다룰 줄 안다면 여자 굉장히 쉬워집니다. 순식간에 자신을 읽어내는 남자에게 성적인 매력을 느낍니다. 선물도 칭찬도 오마카세나 파인 다이닝도 불필요 합니다.

모든 남성이 여자의 가면을 벗기고 여자를 유혹할 수 있는 힘을 가졌다고 저희는 믿습니다. 여자가 성적으로 흥분하게 하는 원천적인 힘. 여자가 성적으로 어필하고 싶게끔 만드는 힘. 남자라면 누구든 가지고 태어났다고 확신합니다.

다만, 문화, 종교 등을 비롯한 다수의 원인들이 이 같은 자연적인 능력을 숨겨버렸거나, 이런 능력의 발전을 결코 용납하지 않았거나 또는 그 존재를 애당초 깨닫지 못한 것이라 생각합니다. 물론 쉬운 여자로 보이기 두려워하는 여자들의 가면이 이런 능력 철저히 짓밟아서 원래 가진 능력 발휘조차 하지 못하게 되었다고 굳건히 믿습니다.

새 여자를 좋아하고 헌 여자를 멀리하는 남자의 본능. 여자 역시 잘 알고 있기 때문에 조신한 것을 넘어 가면까지 써버린 것입니다. 원래 이런 가면 조차 존재하지 않습니다. 친밀한 여자에게 당신을 절대 속이지 않을 여자에게 물어보세요. 친절하게 설명해 줄 것입니다. 답답해서 죽으려 하며 제대로 가르쳐 줄 것입니다. 원래 그런 것입니다.

착한 나쁜 남자

착한 나쁜 남자, 당신도 될 수 있습니다. 착한 나쁜 남자. 원래 남자가 가진 능력입니다. 그 능력을 제대로 사용하는 사람들은 나쁜 남자라 불립니다. 여자들이 환장합니다. 돈이 있든 없든 여자들 들이댑니다. 당신 주변에도 그런 남자 분명 있었을 것입니다. 고등학교 때만 생각해도 한 둘 쯤 그려질 것입니다. 그들은 발목에 있는 족쇄 스스로 풀었고, 당신은 여전히 차고 있을 뿐입니다.

여자가 나쁜 남자에게 끌리는 것은 본능적입니다. 미국 여자, 유럽 여자만 그런 것이 아니라 한국 여자도 마찬가지입니다. 인터넷에 나쁜 남자만 검색해도 드라마나 영화는 물론 나쁜 남자 원망하면서 좋아하는 여자들의 절규 넘쳐납니다. 심지어 나쁜 남자 되는 법을 가르치겠다는 업체들도 대단히 많습니다. 여자들이 오죽 끌리면 그럴까요?

진짜 나쁜 자식이 아닌 나쁜 남자가 되면 됩니다. 착한 나쁜 남자입니다.

나쁜 남자

착한 나쁜 남자는 여자에게 아쉽지 않습니다. 여자에게 흔들리지 않습니다(균형이론) 그러면서 착한 나쁜 남자 여자의 환상을 다룰 줄 압니다. 여자에게 성적 좌절감도 부여할 줄 압니다(환상이론). 착한 나쁜 남자는 거칠거나 짓궂기만 한 것이 아닙니다. 반전의 매력이 있습니다. 교태가 흐릅니다(반전이론), 착한 나쁜 남자 여유롭습니다. 애쓰지 않습니다. 차분차분 요리합니다. 그래서 더 빠릅니다(반응이론반응이론의 응용-문틈에 발 넣기). 착한 나쁜 남자 신비롭습니다. 한계가 없습니다. 여자가 스스로 대단하게 봅니다(여백이론). 따라서 착한 나쁜 남자 여자가 많습니다. 그래서 여자가 더 붙습니다. 하지만 착한 나쁜 남자 자신을 더 사랑합니다(복제이론)

착한 나쁜 남자 여자에게 흔들리지 않습니다. 흔들려고 하지도 않습니다. 그래서 여자가 흔들립니다(프레임 컨트롤). 착한 나쁜 남자 밀당을 잘합니다. 여자를 짓이기거나 못살게 구는 밀당이 아니라 여자가 여자로 보이고 싶어하게끔 만드는 재미있고 안달나는 밀당(밀당의 정석)을 합니다. 무엇보다 착한 나쁜 남자 여자를 배려할 줄도 압니다. 여자를 다룰 줄도 압니다. 여자의 말을 들어주면서도 결국은 이끌어 나갑니다(Value Communication) 물론 착한 나쁜 남자 여자 흥분시킬 줄도 압니다. 여자 속옷 속에 무엇이 있는지 궁금해 하는 것이 아니라 여자가 착한 나쁜 남자의 속옷 속을 궁금하게 만듭니다(유혹의 Value Communication). 그래서 여잔 착한 나쁜 남자에게 미칩니다. 착한 나쁜 남자 없이 살 수 없습니다.

바로 상담신청 하셔도 좋지만 일단 칼럼부터 시작해 주십시오. 스스로 채운 족쇄만 풀면, 당신은 근본부터 달라집니다. 수많은 다른 남자들처럼. 후기 게시판의 남자들처럼 말입니다.

이상 레이커즈의 착한 나쁜 남자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