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약
- 자동화된 반응이다.
- 배란기 때 발생하는 성욕의 증가
- 잘난 아들 가설 : 괜찮은 남성의 유전자를 획득해 기존의 장기적 배우자에게 양육케 함
- 짝짓기 시장에서의 가치 확인 : 이별, 이혼 등 짝짓기 시장에 진출해야할 때 발생
- 때문에 단기적 성행위를 할 가능성이 높아진다
- 비극을 만들기 전에 재회하라

여성의 단기적 성관계(원나잇, 외도 등)는 통상 세 가지 이유로 발생합니다.
- 배란기 때 발생하는 성욕의 증가
- 잘난 아들 가설 : 괜찮은 남성의 유전자를 획득해 기존의 장기적 배우자에게 양육케 함
- 짝짓기 시장에서의 가치 확인 : 이별, 이혼 등 짝짓기 시장에 진출해야할 때 발생
그래서 이별한 여성의 경우 비교적 성관계를 빨리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리하여 바람둥이들은 이별한 여성을 1순위로 노리는 경향이 있습니다. 또한 여성을 만날 루트가 제한된 대부분의 남성들 역시 이별한 여성을 즉각적으로 유혹하려 노력하는 편입니다.
이별한 여성에게 수많은 남성들이 접근하는 이유는 본능적이므로 막을 방법이 사실 없습니다. 또한 여성 역시 이성적으로는 아니다라고 생각하지만 감성적으로 외롭고 일탈하고 싶은 마음이 강하게 드는 경우가 많습니다. 뇌가 그리고 자아가 자신을 속이기 때문에 외로움이 더욱 커지는 것입니다. 배란기가 도래하면 더욱 욕구는 커집니다. 이별한 여성의 경우 안정될 때까지(혹은 누군가 안정시킬 때까지) 단기적 성관계를 실행할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통상 단기적 성관계는 육체적으로 강인하고 호르몬 분비가 왕성해 “보이는 남성”과 자주 발생하며(턱이 크고 피부가 하얗고, 대체로 미남형입니다.) 실연한 여성의 친구들이 클럽에 가길 권유하거나 새로운 남성과의 만남을 추천하는 등 주위에 부추기는 경향도 존재합니다.

그러므로 재회 전에 이런 비극을 막기 위해서는 가급적 빠른 재회가 우선시 되어야 합니다. 물론 적절히 흔드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남성들은 상대방이 교제했던 사실을 후회하게 만드는 방식인 무조건 매달리기나 무조건 내 잘못이다. 무조건 다 내가 고칠게의 방법을 사용하기 때문에 단기적 성관계를 도리어 부추기는 경우도 있습니다.
매달리는 것이 심해져 집착으로 가서 상대방이 날 두려워하고 피한다면 상대방 여성은 단기적 성관계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자신의 안전을 위해 빠르게 다른 남성을 끌어들입니다. 그리고 자신을 보호하기 위해 그 남성과 빠르게 다수의 성관계를 갖게 되죠 집착이 아주 심한 경우 다수의 남성을 만나는 경우도 생깁니다. 정숙한 여성도 단기적 성관계에 흔들리는 경우가 적지 않으므로 이별을 했고 상대방에게 아직 마음이 남아있다면 레이커즈의 방식과 같은 올바른 방식으로 재회를 빠르게 추진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원하지 않는 상황이 발생할 가능성이 매우 높아집니다. 비극을 만들기 전에 해결하십시오.
문제는 유혹력, 한계라면 레이커즈와 상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