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당의 정석(Micro Calibration)
밀당은 애태우는 것입니다. 안전한 방식으로 즐겁게 애간장을 녹이는 것이 밀당입니다. 밀당, 긴장과 이완의 쾌감을 이용합니다. 성관계를 상상하면 쉽습니다.
긴장이 고조되고 긴장이 안전하게 해소될 때 인간은 쾌감을 느낍니다. 밀당은 쾌감을 느낀 상대방이 더 강한 쾌감을 느끼도록 유도하는 행동입니다. 긴장과 이완은 쾌감을 주고 쾌감은 보상체계를 자극함은 물론 추적 시스템을 활성화 시켜 애간장이 타게 하니까요.
즉, 밀당은 매력(상대방을 이끌리게 하는 힘)을 입증하는 것이자 유혹의 방법(내 가치에 무관하게 상대방이 이끌리게 만드는 힘)입니다. 안전하고 즐거운 방식을 이용해 긴장과 이완을 다루는 것이 밀당. 폭력적이거나 상대방을 쥐락 펴락하려는 것은 밀당이 아닙니다. 쓸데없이 카카오톡 메시지를 늦게 읽고 늦게 보내는 것이나 만날지 말지 오락가락 하고 상대방이 내가 원하는 대로 하지 않으면 화를 내는 것은 이래서 밀당이 아닙니다. 싸우자는 것입니다.
잘못된 밀당은 관계를 촉진시키기는 커녕 관계를 망가트리거나 스스로 무덤만 팝니다. 긴장과 이완의 쾌감은 관심과 무관심의 조절로 하는 것입니다. 무관심은 긴장, 관심은 이완입니다. 밀당은 관심 있는 상대에게 하는 것이 아니라 관심이 없는 상대방에게 관심을 주면서 시작합니다. 관심은 긴장과 이완을 동시에 유도하고 무관심은 긴장을 만들어 냅니다.가볍게 관심을 줬다가 관심을 거두거나, 무관심으로 시작해 관심을 주는 것이 포인트.
그래서 밀당, 내게 관심 있는 사람에게 하는 것 뿐만 아니라 내게 무관심한 사람에게 하는 것이기도 합니다.

밀당 간단합니다. 관심과 무관심을 번갈아가며 주면 됩니다.
“오빠 징짜 미워!! 미워 주~~~~~욱겠어 내 눈 앞에서 사라졍!!!”
라 한다면 아마 남자는 껌뻑 죽을 것입니다. 웃으면서 내가 잘못했어 일루와 사랑해라고 하는 것이 당연하겠죠? 이것이 대표적인 밀당입니다. 말의 내용은 부정적이고 무관심한 것이나 태도나 말하는 방식은 관심입니다. 즉, 밀고 당기는 것입니다. 이렇게 말하면, 대개 남자는 이런 행동을 애교로 받아들이고 더 좋아합니다.
당신이 남자라면 키스를 한 후에 엉덩이를 철썩 때리고 “넌 진짜 나쁜 X 이야 왤케 키스를 잘해!! 설레였잖아”라거나 머리결을 만지고 이마에 뽀뽀를 한 후 “오늘은 여기까지”로 밀어내는 것입니다. “오늘 이쁘네, 가디건만”이라 하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입니다. 직접 해보십시오. 부담되면 아는 여자에게 물어도 좋습니다.
여자라면 약속을 잡아도 내쪽으로 잡으면서 애교를 떨고 상대방 쪽으로 잡아주면서 “디저트는 오빠가 사는 거닷”정도로 살짝 밀당해도 좋습니다.
“월목 편해 오빠 회사쪽으로 갈께”와 같이 시간의 주도권은 내가 잡지만 장소의 편의성은 상대에게 주는 것도 좋은 밀당이 될 수 있습니다.
남녀 공히 “회먹고 싶다고 했지? 회 빼고 다 사줄께”라고 한 후에 회 잘 써는 집으로 데리고 가도 훌륭한 밀당이지요. 이와 같이 가볍고 일상적으로 사용하는 것이 밀당이고 이런 사람이라면 재미있고 흥미로워 지속적으로 설레게 됩니다.
또 긴장과 이완의 쾌감이 자극 되기 때문에 보상체계가 활성화되고 더 많은 쾌감을 얻으려 추적 시스템이 작동합니다. 그래서 애가 탑니다. 그러니 당신을 놓을려고 하지도 않고 당신에게 잘보이려 하면서 당신과 붙어 있으려 하는 것입니다. 이 때문에 연인들이라면 더 돈독해 지고 헤어졌다면, 다시 만나게 되며, 어장관리를 당하거나 섹스 파트너가 되었다면 역관광 할 수 있습니다.
평소의 밀당 낮은 강도에서 높은 강도로 가는 것이 원칙입니다. 재미난 장난이나 짓궂게 굴기 정도로만 사용하십시오. 이별하거나 어장관리를 당한다는 등 문제 상황에 봉착했다면 낙차가 크게 접근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거칠게가 아니라 과하게 당긴만큼 밀어내고 밀어낸 만큼 당기는 것입니다.
밀당, 정도만 지키면 드라마틱한 결과가 나타납니다. 재회도 어장관리 역관광도 섹스 파트너에서 여자친구도 가능하게 하는 것이 밀당입니다. 연애를 잘하는 사람이나 바람둥이, 어장녀는 밀당의 달인들입니다. 그렇기에 당신 눈에 볼품없어 보이는 바람둥이도 여자를 끼고 살고 어줍잖은 어장녀도 남자 만날 시간이 없으며 정말 별거 없는 여자가 시집 잘가서 애 낳고 잘 사는 것입니다. 센스 있는 여자. 비록 얼굴과 몸매는 빠져도 괜찮은 남자 틀어쥐고 사는 것 역시 밀당 때문이겠지요?
딱 하나만 주의해 주세요 싸우는 밀당 한방에 해결하려는 밀당 하지 않으면 됩니다. 밀당은 모으는 것 그리고 작게작게 하는 것 그래서 적셔들어가는 것만 기억하세요. 당신의 사랑 생각보다 빨리 되찾을 것입니다. 당신 속 썩이는 그놈 당신 피말리는 그녀 모두 유혹할 수 있습니다. 당신 생각 보다 빨리, 당신 생각보다 쉽게 말입니다.
이상 레이커즈였습니다.
관련 칼럼